사진 및 동영상 공유 플랫폼 인스타그램(Instagram)이 다른 사용자의 피드 게시물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이하 스토리)로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내놨다. 이제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콘텐츠를 자신의 팔로워에게 더욱 쉽게 공유할 수 있다.
피드 게시물을 본인의 스토리에 공유하려면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는 것과 마찬가지로 게시물 아래에 있는 종이비행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여기서 스토리 만들기 옵션을 선택하면 해당 포스팅이 맞춤 배경과 함께 스티커 형식으로 스토리에 나타난다. 이때 스티커를 회전하거나 크기를 조정하고, 스티커를 눌러 여러 디자인 스타일 중에서 선택해 꾸미기를 더할 수도 있다.
스토리에 공유된 피드 게시물은 원본 게시자의 계정 정보와 함께 표시되며, 스토리에서 공유된 포스팅 스티커를 터치하면 원본 게시물과 함께 원본 계정의 다른 게시물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스토리에 공유하는 콘텐츠는 전체 공개 계정의 피드 게시물만 가능하다. 또한 본인의 게시물을 다른 사람이 스토리에 공유하는 것을 원치 않는 경우, 해당 기능을 ‘설정’에서 비활성화할 수 있다.
다른 사용자의 피드 게시물을 개인 스토리로 공유하는 기능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은 안드로이드에서 이용 가능하며 곧 iOS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넷프로 인터넷뉴스 홈페이지의 데모기사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 수 도 있습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 수 도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문화재청, 한국-튀르키예 문화유산 분야 교류·학술 협력 위한 양해각서 체결
- 2강도형 해수부 장관, 세월호 참사 10주기 기억식 참석
- 3우리 정부, 유엔세계식량계획(WFP)과 전략적 협력 강화
- 4영월·임실·영양, 지역관광개발 사업지로 선정
- 5인천에 국내 첫 액화수소충전소 준공…17일부터 운영
- 6산업부, 방산 수출현장인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방문
- 7섬진강 도깨비마을 등 ‘국가유산 활용 대표 사업’으로 선정
- 8국립문화재연구원, 국립중앙과학관-장흥군-경북대 자연사박물관과 협약 체결
- 9아이들의 성장배움터 ‘늘봄학교’…“한 달간 13만여 명 참여했다”
- 105년간 1000억 지원 ‘글로컬대학’에 20개 예비지정
게시물 댓글 0개